Advertising all over the world
p.4
어떻게 토끼가 축구영웅보다 강할 수 있냐? 어떻게 토끼가 크고 힘센 사람보다 더 강할 수 있냐? 광고의 세계에서 이러한 것은 아주 가능하다. 재코의 예를 고려해라 이 위대한 호주 축구 영웅은 최근에 TV에 출현했고 물건을 사도록 시청자에게 외쳤다. 재코의 화난 캠
이처럼 리얼리즘의 현실반영, 모더니즘의 자율성을 문제시하고 '비교조화(dedoxifing)'하면서 포스트모더니즘 재현은 예술과 세계의 새로운 가능성에 주목한다. 터부시 되어오던 전략들을 소환하면서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재현의 패러디와 재차용(reaappropriation)을 받아들인다. 다시 말해 재현의 역사 자
② 패러디(parody)
패러디(때로는 아이러닉한 인용, 혼성, 모방, 차용 또는 상호 텍스트성)는 포스트모던의 지지자나 반대자를 가릴 것 없이 포스트모더니즘의 요체로 간주되어 왔다. 실제로 많은 예술가들은 패러디에 관심을 기울여 재현의 역사를 보여주기 위한 방식으로 과거의 이미지들을 발굴해
life-giving,
enduring forces in nature.
Heritage
-A view of the African-American experience throughout history, from the Euphrates to the Mississippi
-An eternal spirit, existing before the dawn of time and present still in the twentieth century
Wisdom and Strength
-The power which allowed African-Americans to survive and flourish in the face of all adversity, most particularly
‘당신(Thee)'이라는 인식이 드러나 있다.
The Pile of Years is not so high*
The Pile of Years is not so high And while by standing on my Heart
As when you came before I still can reach the top
But it is rising every Day Efface the mountain with your face
From recollection's Floor And catch me ere I drop.
(*해당 시는 단일 연으로 이루어져 있음)